본문 바로가기

Windows 7

Windows 7 Microsoft Edge 다운로드 및 설치 하기.

Windows 7 Microsoft Edge 다운로드 및 설치 이미지를 올립니다. 이미지 순서대로 하면 무리 없이 다운 및 설치됩니다.

참고:세이클럽 이용자들은 접속불가하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나머지 기타 사이트는 접속이 가능합니다.[차이점은 세이클럽은 접속 도우미(음악 방송방 입장 시 필요한 프로그램)라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기 때문입니다.]

윈도우7에서는 엣지가 기본으로 설치 되지않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하면 위와같은 새탭이 열리면서 엣지 다운로드 화면이 나옵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edge <===Edge 다운로드 화면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2번 윈도우7용 엣지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3번 체크, 4번 수락 및 다운로드 클릭하여 다음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5번 실행을 클릭하여, 엣지 다운로드및 설치를 시작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엣지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 이미지로 바뀝니다.
위의 이미지는 엣지 설치중인 화면이며, 엣지 설치가 완료되면 엣지 초기실행 설정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후 설정은 윈도우10 엣지 초기실행 설정화면과 같이 설정을 완료 후에, 엣지에서 IE 모드 사용하기 설정을 따라서 하면 됩니다. 설정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